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FC)이 지난 3일, 현대기아 충청서비스(대표 김송, 이하 충청서비스)와 광고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아산시 실옥동에 위치한 충청서비스는 전국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첨단 장비 등을 보유한 자동차 정비 전문 기업이다. 충청서비스는 2004년 설립된 이래 2007년 아산시장 우수 중소기업 표창, 현재까지 현대자동차 경영역량평가 8년 연속 최우수 S등급 등을 수상하고 있다.
또한, 2020년 일터혁신 노동부 장관 표창, 기아자동차 서비스 평가 전국 대상 수상 등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는 충청서비스는 ‘고객의 행복을 추구한다’라는 경영철학으로 고객 이벤트와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 전달 등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에 힘쓰고 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이운종 대표이사는 “현대기아 충청서비스와 광고 후원 협약을 맺게 되어 영광이다. 충남아산FC의 든든한 후원사가 되어 주신 충청서비스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본 협약이 아산시를 대표하는 두 기관이 승승장구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후원 협약 체결 소감을 전했다.
충청서비스 김 송 대표는 “회사를 잘 운영하고 성과를 내는 것도 중요하지만 회사가 하나가 되는 시간을 갖는 것도 중요하다. 이번 후원은 임직원들과 직원의 가족들이 우리 지역의 축구팀을 응원하며 하나로 뭉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후원사로서,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진정한 충남아산FC의 팬이 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구단 스폰서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충남아산프로축구단 공식 홈페이지(www.asanfc.com)와 구단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