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가족여성과 새해, 당당하고 친절한 청렴을 열다!청렴촛불을 밝히며, 슬기로운 친절·청렴을 다짐하다
안성시 김보라 시장은 4일 가족여성과 직원들과 당당하고 친절한 청렴의지를 담아 ‘청렴촛불’을 밝혔다.
새해, 친절하고 청렴한 한해를 다짐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사태의 지속에도 더욱 슬기롭고 당당하며 친절하고 청렴하게 업무를 처리하여 ‘시민에게 신뢰받는 공직자, 시민에게 감동 주는 공직자’로 거듭나자는 결의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민원 현장의 여건을 파악하고 일할 맛 나는 일터 분위기 조성을 위해 직원 가까이에서 직원들의 고충을 듣고 따뜻한 격려를 나누는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가족여성과는 지난해 ▲청렴 마스크 나누기 ▲청렴 핫팩 ▲청렴퀴즈 등 다양한 청렴시책을 추진해 안성시 부서청렴평가에서 우수부서로 선정된 바 있으며,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금년에는 안성시가 경기도와 전국 청렴도 평가에서 우수한 등급을 받을 수 있도록 청렴시책을 꾸준히 이어나갈 것을 다짐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가족이라는 단어가 참으로 소중하다. 다양한 가족을 돌보고 위하는 일에 최선을 다해 주시고, 저 또한, 하나의 가족인 여러분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출근하고 싶은 직장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더불어 사는 풍요로운 안성’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달려보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