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소중한 취업기회 마련을 위한 우수기업 채용설명회 개최 구인·구직 만남의 날을 통한 기업과 구직자의 연결고리 마련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27일 코로나19로 구인난과 취업난을 겪고 있는 기업과 구직자를 위한 우수기업 채용설명회(이하 채용설명회)와 구인·구직만남의 날을 마련, 소중한 취업의 연결통로를 열어주었다.
이 날 채광용 기계장비 제조업체인 ㈜흥국(대표 류명준, 둔포면)이 채용설명회를 가졌다. ㈜흥국은 구인구직 미스매칭 해소를 위해 아산시와 동반기업을 맺고 지속적으로 소통 교류하고 있는 관내 우수기업이다.
구직자들의 열띤 호응으로 시작된 채용설명회는 회사 비전, 인사제도, 채용절차, 복리후생 등 회사에 대한 기업 인사담당자의 세부적인 설명과 함께 취업준비생들의 고난, 걱정 등을 위로하며 구인자, 구직자 모두에게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우수기업 채용설명회가 끝난 뒤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기업 면접이 진행됐으며 지난 22일 구인구직 만남의 날을 가진 ㈜광성정밀(대표 이영해) 또한 많은 구직자들의 신청으로 면접을 진행해 현재 채용절차가 진행 중이다.
우수기업 채용설명회 및 구인구직 만남의 날은 아산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아산시종합일자리지원센터 홈페이지(www.asan.go.kr/job)를 통해 관련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