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FC)이 지난 25일, ASO SPORT(대표 이순열)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충남아산FC는 이번 후원 협약으로 고농축 산소수인 ASO SPORT 제품을 후원받고, 경기장 내 A보드 설치 및 콘텐츠 제작 등으로 홍보 활동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미국항공우주국 NASA에서 개발한 고농축 산소수인 ASO SPORT는 생수에 들어 있는 산소의 최대 5만 배, 약 250,000ppm의 산소를 농축시켜 만든 세계 유일한 제품이다. 극심한 체력 소모로 인해 부족해진 산소를 빠르게 보충시켜 선수들의 피로 회복을 도와 부상 방지가 가능하며 근육 경련 예방, 지구력 증가 등 전반적인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ASO SPORT는 국내 스피드스케이팅, 사이클 등 국가대표 선수들을 후원하고 있고 미국 본사의 경우 세계적인 명문 구단 독일 바이에른 뮌헨과 파트너십 체결했고 NBA 스타 스테판 커리가 직접 비즈니스에 참여하는 등 제품의 효과와 가치를 입증하고 있다. 또한, 경기력 향상이 필요한 스포츠 선수뿐만 아니라 집중력 강화와 기억력 개선을 필요로 하는 수험생, 일상생활에서 빠른 피로 회복이 필요한 직장인에게도 효과적이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이운종 대표이사는 “ASO SPORT와 협약을 맺게 되어 감사하다. 제품 후원을 통해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스폰서십 체결 소감을 전했다.
ASO SPORT 이순열 대표는 “충남아산FC와 협약을 맺게 되어 영광이다. ASO SPORT는 이미 국가대표 선수들을 통해 검증된 제품으로 충남아산FC 또한 후원에 힘입어 2021시즌 좋은 성적을 거두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구단 스폰서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충남아산프로축구단 공식 홈페이지(www.asanfc.com)와 구단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