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어

천안시, 포스트 코로나 고객감동 친절행정 교육 실시

- 변화된 민원 응대 방식에 대한 사례와 기법 소개

곽금미 | 기사입력 2020/12/09 [11:19]

천안시, 포스트 코로나 고객감동 친절행정 교육 실시

- 변화된 민원 응대 방식에 대한 사례와 기법 소개
곽금미 | 입력 : 2020/12/09 [11:19]

천안시는 8일부터 9일까지 양일간 직원 100여명을 대상으로 비대면으로 유튜브를 통해 2020 고객감동 친절행정 온라인 영상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실시된 친절교육은 2020 전화친절도 조사(고객 가장 평가(mystery shopping)) 결과 분석을 바탕으로 고객중심 친절마인드 함양 및 기본적인 응대 프로세스 스킬을 배울 수 있도록 진행됐다. 또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며 변화된 민원 응대 방식에 대한 다양한 사례와 기법을 소개했다.

 

박상돈 시장은 “이번 비대면 친절교육이 직원 모두에게 긍정적인 마인드를 심어주고 고객 감동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코로나19 상황 연장에 따른 시민들의 피로도가 높아진 만큼 친절 역량을 높일 수 있도록 직원 여러분께서는 적극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