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풍무도서관은 오는 1월 새해를 맞아 성인 대상 생애주기 인문학 강좌로 인문배움터 ‘행복을 위해 정리합니다’를 진행한다.
윤선현작가를 초청해 진행하는 이번 강좌는 김포시민을 대상으로 워라밸과행복을 위한 정리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윤선현 작가는 국내 1호 정리 컨설턴트로 다수의 방송 출연과 칼럼 연재,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공공기관, 교육청, 기업, 학교 등에서 특강을 진행하며 ‘정리의 힘’을 전파하고 있다.
저서로는 『하루 15분 정리의 힘』, 『관계 정리가 힘이다』, 『부자가 되는 정리의 힘』,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은 순간 정리를 시작했다』가 있다.
1월 6일부터 27일까지 4주간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두 시간 동안 진행되며, 코로나19 감염 방지를 위해 김포시립도서관 페이스북을 통해 라이브 강의로 진행된다.
또한 강의 종료 후 1주일간은 강의 동영상이 게시돼 실시간으로 참여하지 못한 수강생도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12월 14일(월)부터 풍무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온라인 접수로이뤄지며 김포시민이면 누구나 수강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풍무도서관 홈페이지(http://www.gimpo.go.kr/pungmu/index.do) 또는 전화(☎5186-4867)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