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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성시, 민원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한 주민등록·인감 담당자 직무교육 실시

곽금미 | 기사입력 2020/12/08 [15:26]

안성시, 민원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한 주민등록·인감 담당자 직무교육 실시

곽금미 | 입력 : 2020/12/08 [15:26]

 

안성시는 지난 7일 주민등록·인감발급 등 통합민원 담당자를 대상으로 직무향상 교육을 실시했다.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등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된 이번 직무교육은 각 읍·면·동 주민등록 및 인감 담당자를 대상으로 주민등록증 부정발급 등 각종 민원업무 관련 사고를 예방하고, 정확하고 신속한 행정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실시한 민원담당자 역량강화 교육이다.

 

시는 이번 교육 외에도 시민에게 품질 높은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친절교육, 민원처리담당자 직무교육 등 민원업무담당자에게 필요한 교육을 꾸준히 시행하고 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읍․면․동 민원창구에서 시민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일을 하고 있는 여러분이 누구보다 의미 있는 시정의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며 “시민들에게 편안함과 기쁨을 주기 위해 고민하며, 같은 업무일지라도 늘 새로운 마인드로 임해 달라”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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