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어

아산시, 시민강연 36.5℃와 함께하는 행복아산 시민아카데미 개최

‘매력적인 사람들의 공감력 키우기’, 방송인 유인경 기자 특강

곽금미 | 기사입력 2020/12/04 [09:31]

아산시, 시민강연 36.5℃와 함께하는 행복아산 시민아카데미 개최

‘매력적인 사람들의 공감력 키우기’, 방송인 유인경 기자 특강
곽금미 | 입력 : 2020/12/04 [09:31]

▲ 행복아산 시민아카데미 홍보 포스터     ©아산시

 

아산시 평생학습문화센터(소장 김성호)가 12월 21일부터 12월 28일까지 방송인 유인경 기자를 초청해 아산시 유튜브로 ‘매력적인 사람들의 공감력 키우기’라는 주제로 행복아산 시민아카데미를 개최한다.

 

특강에 앞서 ‘알기 쉬운 세금이야기’라는 주제로 경상북도 세정담당관이었던 장지우 강사의 강연도 15분간 펼쳐진다.

 

유인경 강사는 이번 특강을 통해 28년간 기자생활을 통해 터득한 대중과 소통 공감하는 방법을 전한다.

 

유인경 강사의 강연이 인기가 있는 이유 중 하나는 현대사회에서 행복하게 살기 위해 필요한 소통과 공감 키우기 전략, 타인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방법, 성공한 사람들에게서 배우는 긍정적인 삶의 태도 등을 얻어 갈수 있기 때문이다.

 

유인경 강사는 성균관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하고 경향신문 선임기자로 활동했으며 MBC ‘생방송 오늘 아침’, KBS ’아침마당‘‧’명견만리‘, MBN ’알토란‘‧’속풀이쇼 동치미‘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하고 있다

 

주요저서로는 〈내일도 출근하는 딸에게〉, 〈회사가 인정하는 여자들의비밀>, 〈기쁨채집〉, 〈퇴근길, 다시 태도를 생각하다〉 등이 있다.

 

본 강연은 녹화촬영 현장(선착순 15명 모집) 또는 온라인(유튜브)를 통해 수강할 수 있으며 아산시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평생학습관(537-3372)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