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도시계획과(과장 방효찬)가 주민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30일 직원 대상 친절 적극행정 추진 강화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급변하는 행정 수요와 환경에 대비하고 민원 눈높이에 맞춘 행정을 추진하고자 준비됐으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발열체크 및 소독 등 방역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진행됐다.
도시계획업무 중 인허가 민원관련 적극행정 사례를 공유하는 시간과 급변하는 행정환경에서 기존의 관성에 젖은 관습적 행정을 지양하고 친절하고 적극적으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교육하는 시간을 가졌다.
방효찬 도시계획과장은 “지속적인 교육과 급변하는 행정수요를 적극적으로 받아들여 친절행정서비스를 기본으로 적극행정 문화가 확립되고 확산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