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26일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제4차 청소년안전망 실행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안성시 가족여성과, 안성고용복지플러스센터, 안성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안성시정신건강복지센터, 안성시 청소년문화의 집, 안성성교육성폭력상담센터에서 총 9명의 위원들이 참석하였으며, 신규위원 위촉 및 전차회의 보고를 진행했다.
또한, 위기청소년 사례판정 및 평가와 진행사항을 보고하고, 심도 있는 논의를 거쳐 대상자 상황에 맞는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지원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청소년안전망 실행위원회 조화제 위원장은 “사람은 누구나 무한한 가능성이 있다고 믿는다”며 “상처를 입은 채 외롭게 홀로 세상과 맞서야 하는 청소년들을 찾아 어른들의 따뜻함으로 품을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도우시는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안전망 허브기관으로 개인 및 집단상담, 학교폭력·자살예방교육, 성교육프로그램, 인성함양프로그램, 청소년특별지원사업, 1388청소년전화 운영, 1388청소년지원단(법률, 상담, 자활, 복지, 보호, 멘토지원단 등)을 운영하며 위기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