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 ㈜월드전자기술 업무협약 체결학교 밖 청소년 지원 약속“학교 밖 청소년들이 꿈 찾아 이루길”
안산시(시장 윤화섭)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과 ㈜월드전자기술(대표이사 이선일)이 학교 밖 청소년들에 대한 지속적 지원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꿈드림은 학교 밖 청소년에 대한 개인상담, 인턴십, 자격증 취득반, 복지지원, 건강검진, 캠프, 문화예술체험 및 동아리 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지난 4월 사진관, 도예공방을 비롯한 직업체험과 멘토링 지원 등을 위해 총 8개 기관과 업무협약을 맺고 학교 밖 청소년의 자립을 돕고 있다.
㈜월드전자기술은 전자통신부품 등 다이오드, 트랜지스터 및 유사 반도체소자 제조업체로 지난 18일 체결한 업무협약에 따라 기존의 직업체험 및 멘토링에 더불어 학교 밖 청소년 1명에 대해 장학금을 매달 지급하기로 했다.
이선일 대표이사는 “학교 밖 청소년들에 대한 관심과 지원이 확대되어 학교 밖 청소년들이 꿈을 찾아 이루길 바란다” 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학교 밖 청소년들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안산시 꿈드림에 대한 다양한 지원 및 협력체계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