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청수도서관, 방구석이어도 괜찮아! 3탄 랜선강좌 운영원어민 선생님과 영어동화 읽고 독후활동, 오는 10일까지 선착순 마감
천안시문화도서관사업소 청수도서관(관장 박상임)은 랜선 강좌 ‘방구석이어도 괜찮아 3탄’을 오는 13일부터 운영한다.
줌(ZOOM)을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독서문화프로그램인 방구석 3탄 랜선 강좌는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잉글리시 스토리텔링 1,2’를 진행한다.
‘잉글리시 스토리텔링’은 원어민 선생님과 매시간 영어동화 2편을 함께 읽고, 만들기·색칠하기·노래 부르기 등의 독후활동을 한다. 11월 3회, 12월 3회씩 운영될 예정이다.
11월 강좌는 천안시도서관 누리집(홈페이지)을 통해 이달 10일 화요일 오전 10시, 12월 강좌는 이달 24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신청할 수 있다.
지난 9월부터 시작해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는 청수도서관 ‘방구석이어도 괜찮아’ 시리즈 랜선 강좌는 이번 3탄으로 마무리 짓게 된다.
청수도서관 관계자는 “코로나로 지친 어린이들이 원어민 선생님과 영어 동화를 함께 읽고 다양한 독후 활동을 하면서 마음에 위로를 받고, 또한 활동을 통해 영어동화에 관심과 흥미를 가지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청수도서관 영어자료실(521-3933)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