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지방보훈청, 제대군인 취업활성화 위한 유관기관 간담회 개최
광주지방보훈청(청장 임성현) 제대군인지원센터는「국가보훈처, 10월 제대군인 주간」을 기념하여 13일 “취업유관기관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제대군인지원센터의 취업유관기관 간담회는 그동안 제대군인 취업에 도움 되는 여러 기관들과 진행이 되었으며 이번에는 한국산업단지공단 광주전남지부 미니클러스터 운영팀이었다.
미니클러스터 운영팀은 산업별로 5개를 운영 중이며 회원사 대상으로 제대군인지원센터가 제대군인 인적자원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였다.
C19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상황에서 방역 수칙 준수 아래 이뤄진 모임은 대면 모임의 장점을 충분히 활용하였다.
앞으로도 광주제대군인지원센터는 C19 상황에 맞춰 온오프라인 간담회의 꾸준한 개최로 기업 친화적인 활동을 통해 제대군인 적합 일자리 발굴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
한편 광주지방보훈청 제대군인지원센터(www.vnet.go.kr)는 5년 이상 국토방위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전역한 중ㆍ장기복무 제대군인의 원활한 사회복귀를 위해 취업지원업무를 실시하고 있으며, 각종 위크숍 및 교육을 희망하는 중·장기복무 제대군인은 광주제대군인지원센터(1666-9279)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