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도시공사(사장 신동민)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에서는 코로나19 시대 학업과 시험, 자가 학습 등으로 지쳐 있는 청소년을 위하여 스트레스 탈출을 지원하는 해피 할로윈컨셉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31일(토) 14:00 유튜브 채널 ‘남청수’에서 방송되는 청소년 울림N 온라인콘텐츠에서는 스트레스 심리 테스트와 스트레스 해소 방법을 공유하고, 청소년 자치기구 및 체험거리 소개 등 청소년들이 편안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고 한다.
또한 청소년들의 온라인 체험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10월 30일(금) 6개 지역에서 오프라인 워킹스루 방식으로 4종의 체험 키트(내친구 마리모, 펀치니들, 마술카드, 스트링아트)를 배포하고, 10월 31일(토) 14:00 유튜브채널 ‘남청수’ 온라인 방송을 시청하면서 체험에 참여하도록 진행된다고 한다.
금번 남양주 청소년을 위한 스트레스 탈출 지원 프로그램은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에서 어울림마당 사업으로 기획함으로써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활동을 체험하도록 준비한 것이다.
또한, 체험KIT 배포장소와 대상 및 일정은 아래 표를 참고하여 가장 가까운 장소에서 수령해야 하며, 세부사항은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 031-560-153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