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관장 지명근)은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도서를 기증 받는다.
이번 도서 기증은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독서 문화 공간 조성과 기증된 도서를 청소년들과 지역주민이 함께 공유함으로써 문학 감수성을 함양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기증 도서는 청소년의 성장과 발달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도서, 훼손 정도가 심한 도서, 발행년도 기준 5년 이상 된 도서, 개인 복사물을 제외하고 기증 받고 있으며,
도서 기증자에게는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소속 동아리 ‘아봉다봉’에서 진행하는 환경캠페인 ‘일회용품 사용줄이기’ 활동과 함께 연계하여 마음을 담은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기증 방법은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www.asyouth.or.kr/youth)에서 도서 기증 신청서를 작성하여 1층 안내데스크를 통해 방문 접수하거나 착불을 제외한 우편이나 택배를 통해서도 기증할 수 있다.
기증 받은 도서는 1층 북카페 내 비치하여 청소년 및 지역주민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나눔책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www.asyouth.or.kr/youth)를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041-531-5678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지명근 관장은 “집에서 잠자고 있는 책이나 더 이상 읽지 않는 책을 함께 나눔으로써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책들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