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복지재단(이사장 김준경) 산하 평택북부노인복지관(관장 유영애)에서는 10월 12일(월) 에어프로덕츠코리아(주)(대표 김교영) 후원으로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 51명의 어르신들에게 ‘행복한나눔밥상’ 도시락을 전달했다.
‘행복한나눔밥상’은 도시락 지원을 통해 경제적, 신체적으로 취약하여 식사관리 및 영양섭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에게 균형 있는 식단으로 영양가 있는 식사를 섭취할 수 있도록 하였다. 도시락을 전달받은 어르신은 “끼니 한 끼 챙겨 먹는 것도 힘들고 어려웠는데 이렇게 도시락을 지원해주니 마음이 너무 좋고 행복하다.”고 전했다.
평택북부노인복지관 유영애 관장은 “지역사회의 취약한 어르신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후원해주신 에어프로덕츠코리아(주)에게 다시 한번 감사 인사를 드리며 ‘행복한나눔밥상’도시락 지원은 10월 12일(월)을 시작으로 3개월 간 총 153명의 어르신들에게 도시락을 전달할 예정이다.
도시락 지원이 지역사회 내 취약한 어르신들에게 전해질 수 있어서 기쁘다. 지역사회 안전망을 구축해 나아가도록 계속해서 노력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평택북부노인복지관 노인맞춤돌봄서비스는 일상생활이 어려운 노인에게 안전지원서비스, 사회참여서비스, 생활교육서비스, 일상생활지원서비스, 지역자원 연계서비스 등 필요한 돌봄서비스를 제공하여 편안한 노후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