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백석2동, 산책길 낡은 벤치 가을색 탈바꿈백석2동 주민자치위, 노후 벤치 페인팅 사업 추진
고양시 백석2동(동장 황봉연)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황영순)는 지난 14일 관내 공원로 및 산책길의 노후 벤치 페인팅 사업을 실시했다.
관내 공원 등에 설치된 벤치는 오랫동안 바깥에서 풍파를 맞아 묵은 물이끼와 흙먼지 때문에 시민들이 앉기를 꺼리는 경우가 많았다. 또한 미관상 좋지 않아 마을 환경 개선을 위해 사업을 추진하게 됐다.
이번 사업은 용천공원 산책로 및 백석2노외주차장의 벤치 30여개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1차로 오염물질을 제거하는 사포작업을 한 후 2차로 페인트 도색 작업을 실시했다. 이날 작업을 위해 모인 주민자치위원들은 처음 해보는 작업에 옷에 페인트를 묻혀가며 서투르지만 꼼꼼한 솜씨로 붓질을 하며 함께 힘을 모아 사업을 완료했다.
황영순 위원장은 “이번 벤치페인팅 사업을 위해 아침부터 작업에 참여해주신 모든 위원님들과 공원을 지나가며 격려해주신 시민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 페인팅 작업으로 새 것처럼 깨끗이 변한 벤치를 보니 마음이 너무 뿌듯하고 산책하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며 가을을 만끽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