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청소년 문화의집, ‘아산시청소년귀신의집’ 공모전 개최 지역청소년들과 함께하는 할로윈 코스프레 대회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관장 지명근)이 청소년들과 함께 소통하고 성장하는 문화형성을 위한 ‘2020년 아산시청소년귀신의집 : 할로윈 코스프레 대회’를 개최한다.
‘2020년 아산시청소년귀신의집 : 할로윈 코스프레 대회’는 관내 만 9세에서 24세 청소년 또는 청소년이 포함된 가족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접수기간은 오는 6일부터 24일까지이며 청소년이 가진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담은 할로윈 코스프레 사진을 이메일(asyouth1204@naver.com)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최우수상 1명에게 20만원, 우수상 10만원, 장려상 수상자에게는 5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이 지급될 예정이다.
지명근 관장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청소년 활동이 위축되는 상황이지만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청소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참여할 수 있는 비대면 활동을 활성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사항은 전화문의(041-531-5678)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