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어

천안만의 색깔로 3연승에 도전하는 천안시축구단

곽금미 | 기사입력 2020/09/25 [16:58]

천안만의 색깔로 3연승에 도전하는 천안시축구단

곽금미 | 입력 : 2020/09/25 [16:58]

   

타이거 마스크 김태영 감독이 이끄는 천안시축구단이 오는 26일 춘천시민축구단과 천안종합운동장에서 스플릿B 3라운드 경기를 갖는다.

 

 

스플릿 B그룹 1위를 목표로 순항 중인 천안은 스플릿 두 경기에서 무실점으로 승리를 챙겨왔다. 연승행진을 이어가기 위해 지난 7R 원정경기에서 박선주의 짜릿한 버저비터 골로 승리한 춘천에 홈에서도 승리를 거두겠다는 목표다.

 

상대팀 춘천은 아직 1승밖에 거두지 못했다. 전반 초반에는 위협적인 모습을 보여줬지만, 아쉬운 집중력으로 현재 최하위에 머물고 있다. 하지만 하위권 세 팀의 승점 차가 얼마 나지 않기 때문에 강등을 면하기 위해서 전력을 다할 예정이다. 반면 천안은 여유롭게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중이다. 오는 경기에선 다실점(경기당 2.2실점)의 춘천을 확실한 득점력으로 제압할 예정이다.

 

춘천전에선 심동휘와 정준하를 주목해야 한다. 심동휘는 9R를 시작으로 꾸준히 선발 출전의 기회를 잡으며 경쟁력 있는 측면 자원으로 성장하고 있다. 최근 두 경기 연속 득점을 기록 중인 정준하는 중원에서 활발한 공격 가담으로 6경기에 나서 2골을 기록 중이다. 신인답지 않은 노련함을 보여주는 두 선수의 활약 여부도 오는 경기의 관전 포인트이다.

 

김태영 감독은 최근 우리 팀의 색깔을 보여줄 수 있는 경기력이 나오고 있다. 시즌이 종료될 때까지 집중력 잃지 않고 천안만의 색깔로 팬들에게 승리 소식을 전하고 싶다.”라고 춘천전을 앞두고 각오를 밝혔다.

 

천안과 춘천의 K3리그 스플릿 3라운드 경기는 무관중으로 진행되며 네이버tv, 유튜브, 유비스포츠를 통해 생중계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