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추석맞이 무한천체육공원 환경정비 실시체육시설물 정비, 제초 및 예초, 생활 쓰레기 수거 등
예산군은 추석을 맞아 군민들이 즐겁고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는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9월 16일부터 25일까지무한천체육공원 일대 환경정비를 실시한다.
군은 체육시설물 정비, 제초 및 예초작업과 생활 쓰레기 수거 등 가용 장비를 총 동원해 대대적인 환경정비 작업을 펼칠 예정이며, 무한천체육공원 이용객들에게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군은 공원과 산책로 내 편의시설, 체육시설, 화장실 등을 청소해 청결을 유지하고 수변 제초작업과 조경수 전정 작업도 병행할 방침이다.
군은 지난달 수해로 강물에 많은 쓰레기가 떠내려 오는 등 어려움을 겪었으나 자원봉사자와 군청 직원들의 노력으로 신속히 복구 작업을 마쳤다.
군 관계자는 “군민들이 불편 없이 쾌적한 환경에서 체육공원을 이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무한천체육공원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지키며 공원을 이용하는 군민들에게 건강한 여가를 선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무한천체육공원 주변 방역 및 환경정비를 지속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