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어

천안시 복지재단-SL홀딩스, 1234 징검다리 프로젝트 후원

아동청소년 그룹홈 천안지회에 1234만원 지원 및 후원 약정 체결

곽금미 | 기사입력 2020/09/18 [11:44]

천안시 복지재단-SL홀딩스, 1234 징검다리 프로젝트 후원

아동청소년 그룹홈 천안지회에 1234만원 지원 및 후원 약정 체결
곽금미 | 입력 : 2020/09/18 [11:44]

▲ 지난 17일 천안시복지재단과 SL홀딩스(회장 김선린)가 ‘1234 징검다리’ 프로젝트 후원나눔 전달식 및 후원 약정식을 열었다. (왼쪽부터 김선린 SL홀딩스 회장, 김갑쇠 천안시복지재단 이사장) .

 

천안시복지재단은 지난 17일 SL홀딩스(회장 김선린)와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 천안지회와 ‘1234 징검다리’ 프로젝트 후원나눔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지난 7월 SL홀딩스가 아동 청소년 그룹홈 천안지회에 4단계에 걸쳐 1,234만원을 후원한 것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하고, SL홀딩스가 천안시복지재단에서 추진하는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할 것을 약속하는 자리였다.

 

SL홀딩스는 1234 징검다리 프로젝트로 그룹홈 학생들의 전자기기 구입 후원금, 퇴소 청소년 특별 생활장려금, 여름용 절기이불 구입 후원금, 대학생 이상 청소년 대상 인턴쉽 기회 제공 및 취업역량 강화 등을 지원했다.

 

이 후원을 바탕으로 천안시 복지 선두주자로 선정된 SL홀딩스는 천안시복지재단과의 후원 약정을 체결하며 앞으로도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복지향상을 위한 후원 나눔 활동에 동참하기로 했다.

 

특히 이번 후원 약정식은 코로나19로 어려운 가운데 올해 처음으로 이뤄져 더욱 의미가 깊었다.

 

김선린 SL홀딩스 회장은 “2008년 천안에 정착하면서 제2의 고향이라는 마음으로 지속해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는데 이번 그룹홈 아동 후원은 더욱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가지고 지원하기 위해 약정식을 진행하게 됐고 복지선두주자로서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종비 아동청소년 그룹홈 천안지회 대표 겸 무지개 그룹홈 시설장은 “그룹홈에 큰 관심을 가지고 후원을 결정해주신 SL홀딩스에 감사드린다”며, “아동 청소년들이 바르게 자라 안정적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