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대부도 ‘샤인머스켓’온라인 특별판매 행사이달 18일 오전 10시부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마켓경기’ 통해 300박스 한정 판매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온라인 대부포도축제 행사의 일환으로 이달 18일 오전 10시부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마켓경기’를 통해 대부도 ‘샤인머스켓’ 온라인 특별판매 행사를 추진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사태로 언택트(비대면) 방식 판매행사로 전환해 추진하는 대부포도축제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경기도 통합 농식품 온라인 판매 채널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마켓경기’를 통해 진행된다.
앞서 1차로 진행된 ‘충랑’ 포도는 판매 당일 품절됐고, 2차 ‘캠벨얼리’ 포도는 이틀 만에 완판되는가 하면, 구매자의 30% 이상이 작성한 상품 후기는 5점 만점 평점에서 4.8점을 기록하며 대부포도는 온라인상에서도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에 3차로 판매하는 포도는 씨 없이 껍질째 먹으며 가장 핫한 인기를 끌고 있는 ‘샤인머스켓’으로 아삭아삭하고 탱글탱글한 식감에 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특히 대부도 ‘샤인머스켓’은 사계절 내내 서해의 청정한 바람과 풍부한 일조를 받고 자라 다른 지역보다 당도와 향이 월등히 높고 깊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판매가격은 2㎏짜리 1박스에 시중가보다 저렴한 4만원에 판매되며, 수량은 300박스로 한정됐다.
시 관계자는 “추석명절을 맞이했지만 코로나19로 올해만큼은 직접 방문 대신 온라인을 통해 대부도 샤인머스켓을 고향에 계신 부모님과 소중한 분들께 배송해 드리는 것을 추천한다”며, “이번 온라인 특별판매에 국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코로나19와 집중호우 등으로 큰 어려움을 겪는 농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부도 “샤인머스켓” 온라인 특별판매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안산시 농업정책과(031-481-2317)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