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2억 5천만 달러 규모의 예레반 세계무역센터 엔드투엔드 프로젝트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사업권을 획득했다.
예레반, 아르메니아 2024년 10월 17일 /PRNewswire=연합뉴스/ -- 다각화된 최고의 프로젝트 관리 회사 콜리어스 프로젝트 리더스, 미들 이스트(Colliers Project Leaders, Middle East)가 아르메니아에 새롭게 들어설 예레반 세계무역센터에 약 2억 5천만 달러 규모의 엔드투엔드 프로젝트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사업권을 따냈다.
아르메니아 정부와 렌신(Renshin Ltd.)의 민관 파트너십인 이 프로젝트는 상업 공간, 사무실, 소매 점포, 호텔과 전시장이 들어설 최첨단 복합 용도 개발 사업으로 설계되었다. 부동산 산업과 프로젝트 관리 전문 기업으로 잘 알려진 콜리어스는 인도 벵갈루루 소재 세계무역센터를 비롯한 대규모의 주요 프로젝트를 수행한 입증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콜리어스 프로젝트 리더스는 중동에서 점점 더 큰 입지를 확보하고 있으며, 수년 동안 인프라, 주거, 교육, 의료 및 사무실과 같은 분야에서 최고의 프로젝트를 공급한 것으로 널리 인정받아 왔다. 비전 있는 리더십 그리고 첨단의 툴과 기술 채택으로 유명한 동사는 중동에서 프로젝트 관리를 재정의해오고 있다.
콜리어스 미들 이스트 & 인디아 회장 겸 매니징디렉터 산키 프라사드(Sankey Prasad)는 "우리는 시장의 니즈에 발 맞추기 위해 지속적으로 우리의 역량을 키우는 데 항상 집중해 왔다"면서 "우리의 최종 목표는 그것이 전 세계 베스트 프랙티스의 적용이든 선도적인 기술의 개발이든 항상 최고의 결과를 제공하는 것이었다. 이런 규모의 프로젝트에는 업계 최고의 전략 및 기술적 전문성이 필요하며 우리는 이러한 입증된 능력을 갖고 있다. 이 중요한 과제를 맡겨준 렌신과 아르메니아 정부에 감사드리며, 중동, 인도, 조지아의 국내외 이해관계자들과 협력하여 이를 실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한다.
예레반 세계무역센터 CEO 겸 집행위원회 위원장인 아르타쉬 토노얀(Artashs Tonoyan)은 "예레반 세계무역센터 프로젝트는 예레반의 새로운 얼굴이 될 것을 약속하는 탄소 순배출 제로의 획기적인 복합 용도 부동산 개발 사업"이라면서 "이 약속을 이행하기 위해 우리는 최고의 인재, 최고의 전문성, 최고의 전 세계 기업들과 협력하고 있다. 엄격하고 힘든 입찰 과정을 거쳐 콜리어스 프로젝트 리더스가 우리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선정되었음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특히 우리의 프로젝트가 캐나다에 본사가 있는 세계적인 전문 서비스 및 투자 관리 회사로서 나스닥과 토론토 증시에 상장된 콜리어스 인터내셔널 그룹이 아르메니아에 진출하여 영구적인 입지를 구축하게 된 계기가 되었다는 사실이 기쁘고 자랑스럽다. 이러한 움직임은 국제 비즈니스 관계를 증진하고 아르메니아의 세계 무역 및 투자 참여를 확대한다는 WTCY의 사명과 완전히 부합한다. 이 특별한 활동에서 우리가 존경하는 콜리어스의 동료들과 함께 일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한다.
미디어 연락처: Sukanya Dasgupta 마케팅 및 홍보 담당 내셔널 디렉터| 인도 Sukanya.dasgupta@colliers.com +91 9811867682
사진: //mma.prnewswire.com/media/2532335/Colliers_Yerevan_Project.jpg Colliers Project Leaders, Middle East secures $250-million World Trade Center, Yerevan proj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