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배우로 등극한 안효섭의 가을 패션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남성 캐주얼 ‘에디션 센서빌리티’가 브랜드 모델인 배우 안효섭과 함께한 2022년 가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에디션 센서빌리티는 ‘NEW CLASSIC SOCIAL CLUB’이라는 시즌 테마 아래 보다 활기차고 경쾌한 무드의 캠퍼스 라이프를 선보였다. 특히 브랜드의 기존 스테디셀러였던 스웨터나 셋업 외에 MA-1 점퍼, 셔켓, 하프 집업 스웻셔츠, 스웨이드 자켓 등 한층 영한 캐주얼 아이템을 새롭게 출시하며 이전과 달라진 에디션 센서빌리티의 뉴 아이덴티티를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 속 안효섭은 대학 캠퍼스를 배경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 풋풋하면서도 청량한 분위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선을 압도했다. 그는 클래식한 무드의 아이비룩을 에디션 센서빌리티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모던하면서도 자유로운 스타일로 선보이며 워너비 남성 가을 데일리룩을 제안했다.
안효섭과 함께한 에디션 센서빌리티의 2022 가을 캠페인은 24일부터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함께 에디션 센서빌리티는 가을 캠페인 오픈을 기념해 오는 9월 초 탑텐 몰에서 기획전 이벤트 진행을 앞두고 있다.
한편, 안효섭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의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 중이다.
<사진 제공: 에디션 센서빌리티>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