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웹툰’ 최다니엘의 스타일링이 화제다.
SBS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극본 조예랑, 이재은/연출 조수원, 김영환/기획 스튜디오S/제작 빈지웍스, 스튜디오N)에서 네온 웹툰 편집부의 부편집장 ‘석지형’ 역으로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컴백, 믿고 보는 연기로 대체불가한 소화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최다니엘이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키는 패션으로 눈길을 끈다.
극중 일할 때는 누구보다 멋진 어른이자 새내기 웹툰 PD들의 든든한 길라잡이로 활약하며 그야말로 ‘워너비 선배’를 그려내고 있는 최다니엘은 완벽한 피지컬과 만개한 비주얼로 훈훈한 패션까지 제대로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만들고 있다.
첫 등장부터 멋짐 가득한 수트 핏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그는 셔츠, 점퍼 등의 다양한 착장으로 프로페셔널하고 댄디한 모습부터 캐주얼한 분위기로 인물의 반전 매력을 더해 팔색조 면모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고 있다. 여기에 최다니엘의 트레이드마크인 안경을 매치하거나 소매를 걷는 한끝 디테일 등으로 업그레이드된 스타일리시함을 담아 내기도 한다.
이렇듯 ‘워너비 선배’ 캐릭터 탄생에 이은 ‘워너비 패션’으로 연기부터 비주얼까지 꽉 채운 그의 활약이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SBS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 7회는 오늘(19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스튜디오S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