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어

영월군, 상동 선바위골 국민여가캠핑장 개소

곽금미 | 기사입력 2022/07/08 [16:21]

영월군, 상동 선바위골 국민여가캠핑장 개소

곽금미 | 입력 : 2022/07/08 [16:21]

영월군은 7월 9일(토) 오전 11시, 강원도 영월군 상동읍에 위치한 선바위골 국민여가캠핑장에서 개소식을 개최한다.

 

개소식에는 최명서 영월군수, 심재섭 영월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상동읍 지역 주민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축사, 추진경과보고, 기념촬영, 시설관람 순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선바위골 캠핑장은 상동읍 내덕리 일대에 8,892㎡, 글램핑 6동, 야영 사이트 12면 규모로 조성되었고, 이용객이 편히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계곡 물놀이장, 샤워실, 화장실, 운반용 모노레일 등을 설치하였다.

 

관광자원개발사업의 일환으로 조성된 선바위골 국민여가캠핑장은 상동읍 지역발전에 도움이 되고자 지역주민에 한해서 2022년 6월 위탁자 공모를 하였고, 그 결과 장산협동조합(대표 : 황건국)이 선정되었다.

 

장산협동조합은 개소식을 시작으로 매년 4월에서 11월까지 캠핑장을 운영할 예정이며, 이용객 편의와 건전하고 안전한 야영문화 조성을 위해 시설 추가 및 운영 개선 등 노력을 아끼지 않을 생각으로, 홍보활동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최명서 영월군수는 “선바위골 국민여가캠핑장 운영 및 상동숯마을과의 연계를 통해 상동읍 지역 활성화와 더불어 영월군 관광발전에도 이바지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