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오는 7월 1일부터 25일까지 ‘안성시청소년동반자’ 로고&심볼 공모전을 개최한다.
‘청소년동반자’는 청소년상담전문가가 위기(가능)청소년에게 찾아가서 상담 및 지역자원 연계를 제공하는 상담프로그램이다. 이번 공모전은이 ‘청소년동반자’를 보다 친근하게 홍보하고 청소년동반자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진행된다.
조화제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위기청소년을 위한 찾아가는 상담서비스인 ‘청소년동반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는 것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길 바란다”며 “청소년을 사랑하는 안성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수상작은 상금과 함께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상이 주어지며, 8월 중 센터 내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센터 SNS를 통해 발표되고, 추후 안성시청소년동반자 인터넷서비스, 홍보물품 제작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신청은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홈페이지(www.an1318.or.kr)에서 할 수 있다.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안전망의 허브기관으로 개인상담 및 집단상담, 학교폭력·자살, 성, 부모교육, 찾아가는 상담사업, 1388청소년지원단, 1388청소년전화 등을 운영하며, 위기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