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여름맞이 ‘DIY 플라워 체험 키트’ 운영 싱그러운 생화로 시원한 휴가를 준비하세요!
(재)고양국제꽃박람회(대표이사 김운영)는 지난 4월부터 운영되어 전국의교육기관으로부터 호평받고 있는 「DIY 플라워 체험 키트」 ‘여름 특별 프로그램’을 8월 말까지 운영한다.
유아, 어린이, 초·중·고등학생, 일반인, 장애인 등을 대상으로 꽃과 식물로 오감을 자극할 수 있는 「DIY 플라워 체험 키트」는 전국의유치원과 학교 등을 대상으로 지난 4월, 5월 약 1,000여 개를 공급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여름 특별 프로그램은 총 3종으로 시원한 여름 소품을 추가하여 다양한 식물과 생화로 알차게 구성된다.다육식물 심기, 꽃꽂이 등다양한 프로그램이마련되어있으며, 꽃과 식물에 대한 전문지식이 없는 일반인도 쉽게 작품을 완성할 수 있도록 제작 영상과 안내문이 제공된다.
(재)고양국제꽃박람회 대표이사는 “향긋한 꽃과 식물을 이용한 DIY 플라워 체험 키트와 함께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고 행복하게 즐기시길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8월 말 여름 특별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가을꽃 등 시즌 화훼류를 활용한 DIY 플라워 체험 키트로 변경되어 12월 초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