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은(군수 김돈곤) 오는 10일 관광캐릭터 ‘청양이’가 직접 부른 주제곡 ‘충남의 알프스’와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청양군 공식 유튜브에 공개한다.
통통 튀는 사운드와 재치있는 가사로 청양군의 관광지 및 ‘청양이’를 소개하는 주제곡 ‘충남의 알프스’는 힙합을 기반으로 시원한 곡 분위기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 ‘청양이’의 화려한 랩 솜씨가 어우러져 있다.
특히, 후렴구는 한 번 들으면 누구나 쉽게 따라부를 수 있어 ‘청양이’와 청양군 관광지를 대중들에게 각인시킬 예정이다.
뮤직비디오는 오는 10일 청양군 공식 유튜브에 티저영상이 게시되고 이후 17일 본영상이 게시된다.
‘청양이’가 청양군의 다양한 관광지와 풍경을 소개하는 뮤직비디오는 ▲고운식물원 ▲청양시외버스터미널 ▲청양 알품스공원 ▲천장호 출렁다리 ▲칠갑산천문대의 풍경을 노래와 함께 담아내 청양군이 가진 관광자원의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청양군 관계자는 “뮤직비디오 및 음원 공개를 통해 대중들에게 청양군 관광지와 관광캐릭터 ‘청양이’의 브랜드를 각인시키고 관광지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줘 관광객 유치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특히 젊은 세대에게 유행하는 힙합 장르를 통해 젊은 세대에게 친숙하게 다가서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기대감을 비쳤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