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 동화같은 이야기 ‘뮤지컬 슈샤인보이’ 공연청양문예회관 6월 기획공연, 5월 23일에서 6월 16일까지 예매
청양군은 뮤지컬 ‘슈샤인보이’ 공연을 오는 6월 16일 오후 3시와 저녁 7시 30분에 청양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뮤지컬 ‘슈샤인보이’는 신데렐라스토리를 현대적인 내용으로 각색해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품으로 10년만에 대학로 무대에서 재공연을 시작했다.
공연내용은 작은 구둣방의 구두닦이인 ‘상구’가 할아버지의 도움으로 얼떨결에 대기업에 입사하고, 그를 제화업계 후계자로 착각하고 관심을 갖는 ‘민희’를 만나 서로 사랑을 느끼게 된다는 내용이다.
현실에서는 없을 법한 동화 같은 이야기로 각박한 요즘 세상에 사랑과 행복,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주인공 ‘상구’역으로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 등으로 우리에게 친숙한 배우 홍경인이 출연해 관객들에게 공연의 재미를 더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본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며, 5월 23일에서 6월 16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문화예술회관 1층 사무실에서 1인 4매(무료)까지 예매할 수 있다. 잔여석의 경우 공연당일 현장에서 배부할 예정이다.
공연문의는 041-940-2734~5로 하면 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문예회관 홈페이지(art.cheongya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