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2022년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 공모양성평등문화 확산과 여성 복지 증진 기대, 5월 23일까지 신청
군산시는 지역사회 양성평등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2022년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을 공모한다.
이번 공모는 양성평등 문화 확산과 여성 복지증진, 가족가치 확산을 위한참신한 사업을 발굴하고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공모분야는 ‣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 및 복지증진 사업, ‣ 여성 인권보호 및 권익증진을 위한 사업, ‣ 코로나 이후 가족관계 증진사업, ‣ 다문화 및 다양한 형태의 가족에 대한 지원사업, ‣ 여성경제활동 촉진을 위한 사업 등이다
올해 지원규모는 총 2,700만원으로, 군산시에 소재하고 1년 이상의 공익활동실적이 있는 비영리 법인 또는 민간단체가 신청할 수 있으며 단체당 1개 사업만 가능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법인이나 단체는 오는 5월 9일부터 23일까지 지원신청서 및 제출서류를 갖춰 군산시 여성가족과로 방문하거나 우편, 이메일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공모사업 선정은 군산시 양성평등위원회에서 사업의 적정성, 효과성 및 단체의 사업수행 능력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6월 중 최종 선정할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군산시 양성평등 정책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이 추진될 수 있도록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관련 단체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