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세종문화재단, 자동차영화관 문 연다! ‘동네방네영화관 - 차에서 영화보자 시즌1’ 개최 5월 6일 ~ 21일까지 금은모래캠핑장 1주차장서 자동차영화관 진행
극장판 ‘안녕자두야;제주도의 비밀’, ‘유체이탈자’ 등 가족 영화 상영 매회 100대까지 관람 가능… 홈페이지 통해 접수
여주세종문화재단(이사장 김진오)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여주시민에게 영상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자동차영화관을 개최한다.
재단이 주최·주관하고 여주도시관리공단(이사장 여세현)이 후원하는 ‘자동차영화관’은 지역 내 영화관이 없어 영화 관람을 위해 외부지역을 방문해야 하는 여주시민의 불편함을 해소해주기 위해 마련됐다.
자동차영화관은 오는 5월 6일부터 21일까지 금은모래캠핑장 1주차장에서 ‘동네방네 영화관 – 차에서 영화보자 시즌1’이라는 이름으로 총 6일간에 걸쳐 시민들을 만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극장판 ‘안녕 자두야 ; 제주도의 비밀’, ‘스파이캣’, ‘신데렐라2 ; 마법에 걸린 왕자’, ‘유체이탈자’ 등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수준높은 작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자동차영화관에는 너비 20m의 초대형 스크린을 설치, 관람객들이 영화 보는 재미를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