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지난 26일 진접읍에 소재한 현대베스트메탈(대표 박현석)의 후원으로 관내 개인 운영 장애인 거주 시설 3개소에 봄철 입맛을 돋울 김치 200kg을 전달했다.
이번 김치 나눔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 거주 시설, 그중에서도 개인 운영 시설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현대베스트메탈 박현석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코로나19로 시설에서만 생활하느라 지치고 힘들었을 장애인들이 신선한 김치와 함께 건강한 식사를 하고, 몸과 마음도 건강해지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김치를 후원받은 한 장애인 거주 시설장은 “팬데믹으로 기업들도 많이 힘들다고 들었는데 개인 운영 시설을 기억해 주시고, 우리에게 꼭 필요한 김치를 후원해 주셔서 어느 때보다 기쁘고 감사하다.”라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남양주시 이문정 장애인복지과장은 “이번 김치 나눔 후원은 시설에 거주하는 장애인들에게 봄바람의 따스함 같은 선물로 특별한 의미가 될 것”이라고 말하며, 후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현대베스트메탈은 철마기업인회의 봉사 단체 함께하는 사람들에 속해 있는 금속 가공 제품 제조업체로, 함께하는 사람들 소속 기업들은 자발적인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며 지역 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