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어

남양주 광명엔지니어링·대성산업, 아동 심리치료 지원비 기탁

곽금미 | 기사입력 2020/09/02 [12:20]

남양주 광명엔지니어링·대성산업, 아동 심리치료 지원비 기탁

곽금미 | 입력 : 2020/09/02 [12:20]

 

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지난 1일 진접읍 소재 광명엔지니어링(대표 박우천), 대성산업(대표 이만우)에서 저소득 아동의 심리치료 지원비에 사용해 달라며 후원금 각 100만원, 60만원을 경기북부 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경기 북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된 후원금은 관내 저소득 아동 가구의 심리프로그램 지원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박우천 대표는“코로나19로 인해 장기간 온라인 수업 등으로 인해 우울증 등 심리·정서적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아동이 많다는 소식을 접하고 아동이 건강하고 올곧게 성장 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기 위해 후원을 하게 되었다.”라며 후원의 취지를 설명했다.

 

시 관계자는 “박우천 대표님, 이만우 대표님께 저소득 아동에게 관심과 지원을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아동들이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사회적 상호작용과 교감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 등을 지원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광명엔지니어링과 대성산업은 남양주시 진접읍에 있는 철마기업인회와 함께하는 사람들 봉사단 소속 기업으로, 코로나19로 인한 위기 상황 극복을 위해 각종 모임, 행사 등을 취소하고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문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