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 시즌2’ 트롯특전사 박군 출격! 역대급 하이텐션으로 현장 초토화! ‘대세 입증’ 예고!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에 노래 ‘한잔해’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특전사 출신 가수 박군이 게스트로 출격한다. 박군은 역대급 하이텐션으로 현장을 초토화시키며 대세다운 활약을 예고한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2’(채널S & SM C&C STUDIO 공동제작/ 진선미 연출)에 게스트로 출격한 ‘트롯특전사’ 박군의 모습이 담긴 9회 예고 영상이 ‘채널S’의 네이버TV(https://tv.naver.com/v/22285189)와 유튜브 공식 채널(https://www.youtube.com/watch?v=zGkwsVWj-XU)에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과 함께 시즌2’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케미를 보여줄 4MC 신동엽, 성시경, 이용진, 시우민이 ‘푸드 마스터’로 변신해 당신의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메뉴를 추천하고 함께 이야기와 맛을 나누는 맞춤형 푸드 추천 토크쇼다.
공개된 ‘신과 함께 시즌2’ 9회 예고에는 대세 중의 대세 ‘트롯특전사’ 박군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히트곡 ‘한잔해’를 부르며 화려하게 등장한 박군은 “선배님들 최고야~”라고 개사하는 센스까지 발휘하며 시작부터 4MC를 흡족하게 했다.
박군은 “안녕하십니까. 박군입니다”라고 씩씩하게 인사를 전하면서 특전사 출신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그러면서 그는 ‘하트 애교 3종 세트’를 발사하며 반전 매력까지 뽐내 함박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대세’ 박군을 위한 4MC의 메뉴 추천 대결이 펼쳐졌다. 박군은 입이 떡 벌어지는 초호화 메뉴에 감탄을 연발하며 무아지경 먹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과연 박군이 박수까지 치며 감동한 메뉴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쏠린다.
4MC와 박군이 역대급 하이텐션을 폭발시켜 흥으로 초토화된 현장도 이목을 사로잡는다. 이용진은 전매특허 고음을 발사하는가 하면, 신동엽과 박군은 기립해서 트로트를 열창해 폭소를 자아냈다.
넘치는 흥으로 4MC의 마음을 사로잡은 ‘트롯특전사’ 박군의 모습은 오는 10일 저녁 8시 채널S의 ‘신과 함께 시즌2’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채널S'는 SK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밖에 B tv 케이블 66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B tv를 통해 ‘신과 함께 시즌2'의 방송 VOD와 채널S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