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CIX가 방탄소년단의 ‘Euphoria’를 완벽 커버했다.
9월 1일(수)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된 ‘주간아이돌’에서는 CIX가 2년 만에 등장했다. CIX는 다양한 커버 무대로 물오른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날 CIX는 팬들의 요청에 힘입어 다양한 곡들을 감질나게 소화했다. 먼저 승훈은 블랙핑크 로제의 ‘Gone’을 커버하며 감미로운 음색을 자랑했다. 이어 승훈과 배진영은 이지훈·신혜성의 ‘인형’을 열창, 짙은 호소력으로 2M은혁과 광희까지 이끌며 벽한 하모니(?)를 완성했다.
그런가 하면 배진영은 태민의 ‘Press Your Number’ 커버 댄스로 섹시함을 과시했다. 메인 댄서다운 완급조절과 함께 섹시함이 더해진 배진영의 커버 무대에 박수갈채가 쏟아졌다. 급기야 은혁은 배진영의 무대에 감명받은 나머지 태민에게 영상 편지를 보내 웃음을 자아내기도.
무엇보다도 이날 CIX가 준비한 방탄소년단의 ‘Euphoria’ 무대가 시청자들에게 귀호강을 선물했다. “이번 컴백곡과 비슷하게 맑고 청량한 힐링곡 같아 선택했다”라는 설명처럼 CIX의 깨끗한 음색이 힐링을 선사했다. 여기에 BX는 자신이 직접 작사한 랩 파트를 준비, 원곡에 색다른 매력을 덧입혀 무대를 가득 채웠다.
이와 함께 CIX는 신곡 ‘WAVE’ 무대로 독보적 청량미를 뽐냈다. 정규 1집의 타이틀곡인 ‘WAVE’는 거센 파도를 넘어 우리만의 속도로 함께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곡이다. 파워풀한 춤선과 감성적인 멜로디, 그리고 CIX의 청량함이 어우러진 무대가 늦여름 감성을 전했다.
블랙핑크 로제의 ‘Gone’부터 태민의 ‘Press Your Number’, 방탄소년단의 ‘Euphoria’까지. 이날 CIX는 오랜만에 돌아온 만큼 다채로운 커버 무대를 준비하며 방송 60분을 풍성하게 채웠다. 퍼포먼스면 퍼포먼스, 음색이면 음색, 가창력이면 가창력 등 못 하는 게 없는 CIX의 ‘만능 매력’에 시청자들 또한 함께 빠져드는 시간이었다.
한편, ‘주간아이돌’은 복고풍 컨셉으로 아이돌을 파헤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 ‘주간아이돌’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