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을 대표하는 솔로 아티스트 청하와 주얼리 & 워치 메종 까르띠에(Cartier)가 함께한 보그 9월 호 화보가 공개됐다.
매 앨범 독보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는 청하는 ‘클래쉬 드 까르띠에’ ㆍ ‘클래쉬 [언]리미티드’ 컬렉션과 함께 또 한 번 새로운 비주얼을 담아낸 화보를 완성했다.
이번 화보 속 청하는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걸크러시 매력을 자아냈다. 특히 강렬한 레드와 블랙 컬러 의상에 시선을 끄는 ‘클래쉬 드 까르띠에’ ㆍ ‘클래쉬 [언]리미티드’ 두 가지 주얼리 컬렉션을 매치해, 화려하지만 시크한 청하만의 반전 매력을 연출하며 스타일링 시너지 효과를 더욱 극대화했다.
까르띠에의 새로운 아이콘 ‘클래쉬 드 까르띠에’는 두 개의 대립적인 코드를 보여주는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컬렉션으로, 정형화된 주얼리 디자인에서 벗어나 강렬하고도 자유로운 개성을 부여한다. 그리고 ‘클래쉬 드 까르띠에’의 캡슐 컬렉션인 ‘클래쉬 [언]리미티드’는 오버사이즈 스터드와 풍성한 볼륨감, 럭셔리한 다이아몬드 세팅을 특징으로 더욱 매혹적인 우아함을 발산한다.
한편, 까르띠에와 청하가 함께한 화보는 보그 9월 호와 보그 공식 웹사이트(vogue.co.kr), 보그 인스타그램(@vogue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까르띠에(Cartier)>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