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친환경로컬푸드협동조합, 롯데마트 경기양평점 양평농산물 판매지역 내 신선채소 소비촉진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기대
양평친환경로컬푸드협동조합(이사장 양승기)은 지난 12일부터 롯데마트 양평점에 양평에서 생산한 신선채소를 선보인다.
양평롯데마트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신선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증가하는 점을 고려해, 신선함을 담은 로컬 농산물을 선보이기 위해 양평친환경로컬푸드협동조합과 손잡고 친환경인증 신선채소를 판매하기로 했다.
양평롯데마트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에서 생산된 농산물을 지역에서 소비하자는 취지에서 양평군의 생산자단체인 양평친환경로컬푸드협동조합과 함께 생산자와 소비자 직거래 방식을 통해 생산, 유통, 소비의 선순환을 만들어 가고자 한다.
양평친환경로컬푸드협동조합은 우리지역 농산물의 가치제고와 양평군에서 추진하고 있는 토종농산물의 활성화를 위해 토종 신선채소의 롯데마트 판매를 위한 발판을 만들어가고 있다.
양평친환경로컬푸드협동조합 관계자는 ‘향후 우리지역의 친환경 농산물이 재도약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롯데마트와 협력해 양평군이 계획하는 토종농산물의 확산 및 판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