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어

‘나 혼자 산다’ 전현무, 기안84 위해 ‘마감 샤워’ 이벤트 준비! 고무대야→나무판자 봅슬레이 탄 ‘전기 형제’ 스릴 만점 질주!

이예지 | 기사입력 2021/08/13 [10:44]

‘나 혼자 산다’ 전현무, 기안84 위해 ‘마감 샤워’ 이벤트 준비! 고무대야→나무판자 봅슬레이 탄 ‘전기 형제’ 스릴 만점 질주!

이예지 | 입력 : 2021/08/13 [10:44]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기안84의 웹툰 마감을 축하하기 위해 준비한 ‘마감 샤워’ 이벤트를 펼친다. 이동식 욕조를 준비해 구석구석 묵은 때(?)를 밀어주는 것은 물론 고무대야와 나무판자를 활용한 봅슬레이를 제작해 스릴 만점 질주를 즐겼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오늘(1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김지우)에서는 전현무가 기안84를 위해 준비한 ‘마감 샤워’ 여행을 공개한다.

 

무지개 회원들과 함께 할 ‘마감 샤워’ 여행에 잔뜩 들뜬 기안84는 전현무를 특별한(?) 숙소로 안내한다. 무성한 풀 숲에 위치한 이 날의 숙소는 음산한 기운이 감도는 폐가. 전혀 예상치 못한 숙소의 현실을 마주한 전현무의 질색팔색한 반응이 웃음을 자아낸다.

 

사람의 흔적이 남아있는 으스스한 폐가에 들어선 두 겁쟁이들은 용기를 내어 심장 쫄깃해지는 룸투어에 나서 호기심을 유발한다.

 

전현무는 한여름에 썰매를 타고 싶다는 기안84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고무대야와 나무판자에 바퀴를 달아 봅슬레이를 함께 만든다.

 

또 나무판자 봅슬레이(?)에 동반 탑승한 전기 형제의 모습이 포착돼 기안84가 그토록 바라던 소원을 이룰 수 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기안84는 ‘마감 샤워’ 여행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하는 전현무의 특별 이벤트에 “기묘해요”라는 기분을 드러내면서도 전현무의 아버지 같은(?) 지극정성에 감동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전언이다.

 

‘전기 형제’의 ‘마감 샤워’ 여행은 오늘(13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