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사회적경제기업 홍보 영상 제작 지원...12개 업체 모집사회적경제기업 및 제품 홍보영상 제작 지원 및 G-BUS 광고를 통한 인식제고
광명시(시장 박승원)는 오는 8월 17일까지 ‘광명시 사회적경제 홍보영상 제작 및 G-BUS 광고 지원사업’에 참여할 12개 사회적경제기업을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매출 감소와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경제기업에 홍보‧마케팅 기회를 제공하고 사회적경제기업의 인지도를 높이는데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광명시는 영상제작 전문업체를 통해 2~3분 홍보영상 1편, G-BUS 광고용 1편을 제작하고, 제작한 영상은 G-BUS TV를 통해 광명시 통과 버스노선 전체에 방영할 계획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회적경제기업은 광명시 누리집(www.gm.go.kr) 또는 광명시사회적경제센터(www.gmsocial.or.kr) 에서 신청서 등 관계 서류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kjh9911@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사회적경제기업과 제품 등을 알릴 수 있도록 다각도로 지원할 것이며, 시민들이 일상에서 사회적경제를 체감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