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어

남양주시, ‘남양주 시민난다 씨어터’ 시민배우 2기 모집

다산아트홀 연극 체험 프로그램 운영

이예지 | 기사입력 2021/07/30 [16:53]

남양주시, ‘남양주 시민난다 씨어터’ 시민배우 2기 모집

다산아트홀 연극 체험 프로그램 운영
이예지 | 입력 : 2021/07/30 [16:53]

 

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다산아트홀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인 ‘남양주 시민난다 씨어터’에 참여할 시민배우 2기를 오는 8월 3일까지 모집한다.

 

‘남양주 시민난다 씨어터’는 남양주시 다산아트홀에서 시민들이 다양한 연극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공연예술에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만드는 프로젝트다.

 

남양주시 시민배우 2기는 공연예술에 관심이 많고 연극에 진지하게 임할 준비가 돼 있는 만 18세 이상의 남양주시민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남양주시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고해 신청서류와 함께 문자메시지를 보내 접수하면 된다.

 

이후 오디션에 선정된 시민배우 2기는 8월 16일부터 4개월간 극작, 연기, 보컬, 신체 수업 등 다양한 연극적 훈련을 거쳐 11월 19일에 낭독극에 출연할 예정이다.

 

참고로, 지난해 선발된 시민배우 1기는 낭독극으로‘안녕하세요 솔당입니다’, ‘요정아 너도 하고 싶은 거 해’, ‘작은행복’, ‘내 삶의 아메리카노’ 4개 작품을 성공적으로 선보였으며 오는 11월 20일에는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다산아트홀에서 연극<REMEMBER> 공연을 계획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남양주 시민난다 씨어터’는 남양주시 주최, 극발전소301 제작, 경기도와 경기문화재단 및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서 후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참여한 시민 누구에게나 무료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남양주시 홈페이지(www.nyj.go.kr)를 통해 확인하거나 다산아트홀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