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어

양주시, 문화의 날 기념 ‘장항준 영화감독과의 만남’ 운영

이예지 | 기사입력 2021/05/14 [10:42]

양주시, 문화의 날 기념 ‘장항준 영화감독과의 만남’ 운영

이예지 | 입력 : 2021/05/14 [10:42]

 

 

양주시(시장 이성호)는 오는 25일 오후 7시 양주희망도서관과 양주시 도서관 유튜브 채널에서 경기도 문화의 날 기념 ‘장항준 영화감독과의 만남’을 개최한다.

 

‘콘텐츠 시대 전문가로 성장하는 법’을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강연은 콘텐츠 시대에 진로를 고민하는 시민들에게 자신만의 스토리를 가지고 전문가로 성장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고 진로 설정에 대한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기 위한 시간으로 구성했다.

 

장항준 감독은 영화 ‘라이터를 켜라’(2002), 드라마 ‘싸인’(2011) 등 수많은 작품에서 연출과 극본을 담당했으며 최근에는 KBS FM 장항준 김진수의 ‘미스터 라디오’(2019),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2020)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솔직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강연은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사전예약을 통해 신청한 최소 인원만이 참여할 수 있는 현장강연과 양주시 도서관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한 온라인 강연을 병행해 진행한다.

 

온라인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오는 25일까지 양주시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시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강연이 진로 방향 설정에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에게 자신만의 스토리와 삶의 비전을 설계할 수 있는 계기로 작용하길 기대한다”며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으로 유튜브를 통한 온라인 생중계 강연을 진행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