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제8회 경기정원문화박람회 부스운영 참가자 모집30여 개의 정원체험 프로그램 및 정원산업 관련 부스 운영
의왕시(시장 김상돈)는 정원문화 확산과 정원산업 진흥을 위해 의왕시와 경기도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제8회 경기정원문화박람회에 참여할 정원체험 및 정원산업 부스운영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참가자격은 정원관련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단체(개인)와 정원·조경·화훼 관련 업체 및 단체(개인)로 오는 9월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접수하며 최종 선정자 발표는 9월 18일에 있을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 전시·운영되는 부스는 정원체험 프로그램 부스 20여 개와 정원산업 전시운영 부스 10여 개로 총 30여 개이다.
정원과 관련한 체험프로그램 운영 부스는 가로 3m, 세로 3m 크기로 최대 1개까지 신청가능하고 간이 테이블 1개와 의자 2개가 지원된다. 또한, 정원산업과 관련한 전시운영 부스는 가로 10m, 세로 10m 크기이며, 별도 독립부스 요청시 협의 가능하다.
아울러, 부스 운영과 관련한 참가비는 무료이며, 부스운영 참가자에게는 경기정원문화박람회 행사 리플릿 등 홍보자료에 참가 업체 및 단체 소개와 함께 SNS를 통한 홍보도 진행할 예정이다.
단, 경기정원문화박람회 개최시기에 코로나19 등 방역정책에 따라 체험인원이 제한되거나 취소될 수 있음을 유의해야 한다.
한편, 의왕시와 경기도가 공동 추진하는 제8회 경기정원문화박람회는 오는 10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정원으로 떠나는 소풍여행 레솔레파크’라는 주제로 의왕시 레솔레파크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