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어

사천바다케이블카, ‘개통 3주년’ 기념 행사 성료

곽금미 | 기사입력 2021/04/13 [16:45]

사천바다케이블카, ‘개통 3주년’ 기념 행사 성료

곽금미 | 입력 : 2021/04/13 [16:45]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태정)이 13일 대방정류장에서 송도근 사천시장, 이삼수 사천시의회 의장, 시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통 3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날 송도근 사천시장은 “그동안 케이블카에 애정을 쏟아주신 시민들과케이블카를 찾아주신 전국의 관광객 여러분께 대단히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많은 애용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서 “코로나19 위기 속에서 공단 임직원들이 열심히 노력해 준 결과 큰 어려움 없이 잘 극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코로나19 방역에 철저를 기해 달라”고당부했다.

 

사천바다케이블카는 지난 3년간 국가적인 코로나19 위기 속에서 포스트코로나19를대비해 사천시 관광 활성화를 위해 매진하고 있다.

 

사천 아라마루 아쿠아리움과 오션비스타 제주호, 실안 편백림 등 주변 관광자원을 이용한 케이블카 중심의 인적 관광인프라 조성으로 관광객의 만족도를 제고한다.

 

무엇보다도 내부 고객 모시기에 역점을 두고 있는 공단은 ‘잘모심’을 넘어서 고객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어떤 기분인지’ 사전파악을 통한 실질적인 고객감동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다.

 

박태정 이사장은 “하루 빨리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고 케이블카 중심의 인적관광벨트를 조성해 사천시 관광산업과 지역경제가 부흥되도록 더욱 분발하고 매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