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코(로나) 잡(자)! 우리아이 찐 놀이사진 뽐내기’ 공모코로나도 못말리는 우리아이 놀이 뽐내고 기념품도 ‘뿜뿜’
진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영유아와 학부모가 함께하는 놀이활성화 지원을 위해 ‘코(로나) 잡(자)! 우리아이 찐 놀이사진 뽐내기’를 진행한다.
진주시 거주 만 7세 이하 영유아가 있는 가정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신체활동, 요리, 미술, 자연 활동 등 다양한 놀이 속 우리 가정(아이)의 행복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제출하면 된다.
신청접수는 오는 13일 11시부터 ‘진주시 통합예약시스템’에서 선착순 30가정을 모집하며, 신청 후 놀이 활동사진 2장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소정의 기념품과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제출한 사진은 영유아 가정이 공유할 수 있도록 센터 홈페이지에 게재할 계획이다.
조규일 시장은 “코로나 장기화에 지친 영유아 가정에 자녀와 함께 할 수 있는 놀이를 통해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고 일상의 활력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는 우리아이 놀이사진 뽐내기 사업 외에도 영유아 가정350세대에 다양한 놀이 활동 자료집과 놀이 키트를 보급할 계획이며 자세한 사항은진주시 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