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어

구리시, 주식회사 더정진과 ‘KF-94 마스크 2만장’ 전달식 가져

코로나19 재확산 방지 기원 및 ‘따뜻한 기부 문화 동참’

이예지 | 기사입력 2021/04/02 [15:27]

구리시, 주식회사 더정진과 ‘KF-94 마스크 2만장’ 전달식 가져

코로나19 재확산 방지 기원 및 ‘따뜻한 기부 문화 동참’
이예지 | 입력 : 2021/04/02 [15:27]

▲ 구리시, 주식회사 더정진과 ‘KF-94 마스크’ 전달식 가져     ©구리시

 

구리시(시장 안승남)는 1일 시청 복지회의실(2층)에서 주식회사 더정진(대표 정윤교)과 코로나19 재확산 방지를 위한 ‘KF-94 마스크 2만장’ 전달식을 가졌다.

 

전달받은 물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되어 관내 사회복지시설로 배부되어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눠줄 예정이며, 최근 우려되고 있는 코로나19 4차 유행에 효과적으로 대응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윤교 대표는 “안승남 시장님을 비롯한 구리시민 모두 코로나19 방역 예방에 힘쓰고 있다”며 “이러한 코로나19 상황을 극복하고자 마스크를 기부하고 나눔 문화에 동참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안승남 시장은 “2만장의 마스크 기부를 해준 주식회사 더정진 정윤교 대표님을 비롯한 모든 임직원분께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 종식을 위한 백신 접종 등이 진행되고 있지만 아직도 마스크 착용은 가장 확실한 방역으로 소중한 마스크 한 장 한 장 꼭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주식회사 더정진은 구리시 사노동에 소재지를 두고 소화기보관함 등 소방안전용품과 및 친환경 불연코팅제 제조 전문 회사로 지난 3월에는 구리시립전문요양원에 후원물품을 기탁하는 등 매달 따뜻한 나눔문화를 적극 실천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