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2021년 1분기 친절공무원 3명 표창군민이 직접 뽑은 올해 첫 번째 친절공무원
창녕군(군수 한정우)은 1일 2021년 1분기 친절공무원 3명을 선정하여 표창했다.
이번에 선정된 친절공무원은 유어면 정혜은(사회복지7급), 도시건축과 이준호(시설7급), 수도과 노재완(시설7급) 주무관이다.
친절공무원은 군청 홈페이지와 민원인들의 전화 추천, 동료 공무원의 추천을 받아 후보자를 선정했고 친절공무원 심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최종 선발되었다.
유어면 정혜은 주무관은 친절한 상담과 신속한 업무처리로 민원 편의를높였고, 도시건축과 이준호 주무관은 과중한 업무에도 늘 세심한 업무처리와 친절한 미소로 민원인을 응대했다.
수도과 노재완 주무관은 매일 현장에 직접 나가 상황을 점검하며 업체와주민의 의견을 조율하여 친절공무원 추천 후보에 올랐다.
한정우 군수는 “현장에서 묵묵히 일하며 친절행정을 실현하는 공무원을 적극 발굴하고 표창하여 군민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창녕군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군은 군민들에게 친절한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2021년 군민감동 친절행정 실천계획을 수립하였다. 매주 부서별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친절 실천운동을 전개하는 등 친절도 향상을 위하여 노력하였다.
또한, 분기별로 친절공무원을 선발함으로써 창녕군 공직사회 친절분위기 확산을 통해 군민이 감동하는 친절행정 서비스 구현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