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백현주, '대박부동산' 출연 확정! 창화 식당 주인 '창화모' 役...장나라-정용화 호흡!
배우 백현주가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KBS 2TV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에서 자애한 외모 뒤 회사를 차지하려는 야망을 지닌 ‘한지숙’ 전무로 분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배우 백현주가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대박부동산’ (극본 하수진 이영화 정연서 연출 박진석)에 캐스팅, 쉴 틈 없는 연기 활동을 이어간다.
‘대박부동산’은 공인중개사인 퇴마사가 퇴마 전문 사기꾼과 한 팀이 되어 흉가가 된 부동산에서 원귀나 지박령을 퇴치하고 기구한 사연들을 풀어주는 생활밀착형 퇴마극.
극 중 백현주는 대박부동산 맞은편 ‘창화식당’을 운영 중인 ‘창화모’로 분한다. 뛰어난 음식 솜씨를 바탕으로 식당을 운영 중인 그는 십여 년 전 집을 나간 아들을 기다리는 인물. 또한, 부업으로 하숙집을 운영하고 있다.
이에, 백현주는 자연스러운 연기를 바탕으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 극의 몰입도를 한 층 더 높인다. 특히, 현재 방영 중인 ‘안녕? 나야!’ 속 야망 넘치는 캐릭터와 180도 다른 친근함으로 안방극장에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편, ‘대박부동산’은 오는 4월 14일 첫 방송된다.
<사진 - 빅보스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