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FC)은 지난 29일, 시민구단으로서의 가치 함양과 미래인재육성을 위해 충무교육원(원장 서연근)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충남아산FC 이운종 대표이사, 충무교육원 서연근 원장을 비롯해 양 기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공동의 교육사업으로 아산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충무교육원은 1974년 충무수련원 개원을 시작으로 충무공 이순신 장군을 비롯한 성현들의 충효 정신을 이어받아 ‘나라사랑 충무리더십’ 교육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2018년 11월 교육원 내 독도체험관을 개관하여 독도의 소중한 가치와 아름다움을 충남지역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본 협약식을 통해 충남아산FC는 충무교육원으로부터 정기적인 교육을 지원받아 시민구단으로서 가치를 함양하고 프로 및 유소년 선수단의 인문학적 사회성 및 인성 함양을 위한 다양한 교육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충남아산FC 이운종 대표이사는 “충무교육원과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영광이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충남아산FC가 시민구단으로서 가치를 함양하고 팬들로부터 더욱 사랑받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협약 체결 소감을 전했다.
충무교육원 서연근 원장은 “충남지역의 대표 스포츠구단인 충남아산FC와 업무협약은 그동안 구성원들의 정신적 무장을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되리라 확신한다. 앞으로 우리 원에서도 충무 정신에 입각해 충남아산FC 일원이 정신적으로 무장하는 데 일조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구단 스폰서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충남아산프로축구단 공식 홈페이지(www.asanfc.com)와 구단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