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어

고성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건강가정활성화 골든벨 프로그램 실시

곽금미 | 기사입력 2021/03/23 [12:52]

고성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건강가정활성화 골든벨 프로그램 실시

곽금미 | 입력 : 2021/03/23 [12:52]

 

고성군(군수 백두현)은 고성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황순옥) 주관으로 4월 17일 오전 10시부터 당항포관광지 수변무대에서 관내 초등학생 자녀를 둔 50가족을 대상으로 건강가정활성화사업 골든벨 ‘골든벨 울리고 더 큰 행복 누리소!’를 개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가족이 한 팀이 되어 골든벨 문제를 풀며 공감대를 형성하여 친밀감을 증진시키고 유쾌한 일상생활을 지원하여 행복한 가족과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마련했다.

 

3월 29일부터 4월 9일까지 선착순으로 참여 신청을 받으며 건강가정지원센터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지역센터 바로가기에서 경상남도 고성군센터를 선택하여 프로그램 안내에 접수를 하면 된다.

 

고성군 및 이순신 장군에 관한 문제와 가족이 함께 풀 수 있는 일반 시사상식 문제 등이 출제되며 아쉽게 탈락한 도전자는 패자부활전을 통해 다시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시상품은 지역 상품권으로 1등 가정은 15만원, 2등은 10만원 2가정, 3등은 5만원 3가정을 시상하며, 참여한 모든 가족에게는 지역 업체 선물교환권을 증정하여 풍성한 가족 이벤트 날로 만들 계획이다.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야외에서 진행되며, 코로나19 확산 추이에 따라 비대면 행사로 전환될 수도 있다.

 

비대면 행사로 진행될 경우 참여가족이 각 가정에서 ZOOM을 통해 참여하게 된다.

 

황순옥 센터장은 “어려운 시기에 가족이 오랫동안 추억하며 웃을 수 있는 유쾌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온 가족이 모여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겠다”고 전했다.

 

최혜숙 복지지원과장은 “지난해 가족들의 호응이 좋았던 골든벨 프로그램을 올해도 지원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가족이 함께 모여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계속 지원하여 행복한 가족, 건강한 가족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